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LG 시그니처 아트갤러리, 2차 기획전시 추천작 공유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아트갤러리의 2차 기획전시 ‘별 많은 밤 지구를 걷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기획전시 추천작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12월 22일 개관한 LG 시그니처 아트갤러리는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가치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 온택트 아트플랫폼이다. 갤러리는 LG 시그니처에서 영감받아 제품의 본질을 형상화한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시그니처관’과 다양한 국내외 아티스트의 전시와 예술작품을 주기적으로 소개하는 ‘기획전시관’ 2곳으로 구성됐다.

지난 17일에 오픈한 2차 기획전시 ‘별 많은 밤 지구를 걷다’는 ‘자연과 인간, 조화를 이루는 삶과 꿈’을 주제로 한승구, 김창영, 이은, 이상권, 이경민 현대미술가 5인의 작품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각각의 작품은 지구를 걷는 인간과 자연이 서로를 치유하고자 하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2차 기획전시 추천작 공유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먼저 ‘별 많은 밤 지구를 걷다’ 전시를 관람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감명 깊은 작품을 선택한다. 이후 친구에게 소개할 문구를 입력하고 자동으로 생성된 이미지를 저장한다. 마지막으로 개인 SNS에 추천작 공유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친구를 태그해 업로드한 후, 참여 인증 양식에 맞춰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1명에게 ‘LG 코드제로 A9S(AO9571WKT)’, 5명에게 ‘LG 톤프리(HBS-TFN7)’, 100명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LG 시그니처 아트갤러리의 2차 기획전시 ‘별 많은 밤 지구를 걷다’는 오는 6월 16일까지 열린다.

온라인 중앙일보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