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바이알라딘 앱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특히 업데이트된 버전에서는 바이알라딘 앱 내에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사용한 제품 구매 기능 및 입출급 기능과 같은 새로운 향상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이제 모든 바이알라딘 앱 사용자들은 자체 플러그인 쇼핑몰에서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다. 여기에는 11번가, 위메이크, 옥션, 쿠팡과 같은 한국의 대형 쇼핑몰이 포함되어 있다. 바이알라딘의 앱내 다양한 플러그인 스토어에서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사용자들은 플러그인 쇼핑몰 상품에 접근할 수 있으며, 이러한 상품들은 바이알라딘 앱 내에 통합되어 있다. 더욱이 바이알라딘의 앱 플러그인을 통해 쇼핑몰 또한 소비자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쇼핑몰 자체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거나 개발하지 않고도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가 있다.
바이알라딘 온라인 쇼핑몰 앱은 위와 같은 서비스를 가장 먼저 구현한 선두자이며, 바이알라딘 팀은 이러한 성과에 대해 기뻐하고 있다. 바이알라딘은 또한 결제 옵션으로 ABBC 코인을 도입할 예정을 앞두고 있다. ABBC는 ABBC 기술 인프라를 통해 효율적인 결제수단이 될 것이다.
ABBC는 ABBC generation 2.0으로 알려진 하이브리드 블록 체인을 개발하였다. 위임지분증명 방식과 비잔틴 장애 허용(BFT) 알고리즘의 블록체인은 초당 5000건의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 위임지분증명 방식의 거래는 99.9 퍼센트의 확실성을 확신한다고 보며, 그와 더불어 비잔틴 장애 허용 알고리즘은 비가역성을 100프로 확인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복잡하지 않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바이알라딘은 미국 내에서도 이러한 결제 기능을 도입할 예정이며, 이는 미국에 있는 사용자들에게 흥미로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일부 온라인 쇼핑 앱들이 자체적으로 온라인 쇼핑 비즈니스에 암호화폐 결제를 허용하고 있지만, 이제 사용자들은 미국의 쇼핑몰에서도 암호화폐를 사용하여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바이알라딘 앱은 다양한 암호화폐를 결제 수단으로 받아들일 것을 목적으로 전자 상거래에 있어서 판도를 바꾸어 가고 있다. 바이알라딘은 소비자와 소매업체 모두에게 사용자 친화적인 사이트로서, 사용자들에게 독점적인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