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9 (목)

넷마블 ‘세븐나이츠’, 신규 영웅 ‘알프’ 추가에 4월까지 연속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에 신규 영웅 ‘알프’를 추가했다고 5일 밝혔다.

게임 속 ‘(구)세븐나이츠’ 소속 영웅인 ‘알프’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심연에 남기로 결단하며 신화 각성을 했다는 설정이다. ‘알프’는 적 전체에게 마법력 200퍼센트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자신에게는 피해 무효화 효과를 6회 부여하는 ‘금지된 서적의 기록’ 기술을 보유했다.

넷마블은 오는 17일까지 업적을 완료하면 ‘6성 알프’, ‘6성 승리자 장신구’, ‘6성 겔리두스 장신구’, ‘영웅 및 영혼조각 소환 10회 이용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알프 출시 기념 업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7주년 전야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10일까지 핫타임 시간이 늘어나는 ‘핫타임 연장 이벤트’, 3월 두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스페셜 영혼조각’을 얻을 수 있는 ‘모험 스페셜 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3월 세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스페셜 영혼조각 선택권 총 700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4월 두 번째 업데이트 전까지 달성 포인트에 따라 ‘특별 코스튬’, ‘스페셜 만능 영혼조각’, ‘스페셜 영혼조각 선택권’, ‘루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7주년 기념 이벤트 영지’를 오픈한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