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액센코리아, 소형 무선 전동마사지건 ‘액센SK101’ 출시···“작지만 강하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설명 : 무선 전동마사지건 ‘액센SK10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T가전기기 제조기업 ㈜액센코리아(대표 김철중)이 휴대가 편리한 컴팩트한 사이즈와 강력한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한 소형 무선 전동마사지건 ‘액센SK101’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전동마사지건은 SK엠앤서비스(대표 박정민)와의 상생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액센의 기존 진동마사지기 제품 대비 1/4수준으로 경량화된 370g 무게와 137×99×46(mm) 사이즈로 개발·출시되어 휴대성을 높였으며 3200RPM(1분당 3200회전)의 빠른 타격감을 선사하는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한 것이 장점이다.

액센 측에 따르면 500ml 생수 한 병의 무게가 약 400g이라고 가정했을 때 370g 무게인 이번 제품은 근력이 약한 여성분이나 중장년 노인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제품 하단에는 4단계로 원하는 마사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원터치버튼과 단계 표시등, 충전단자가 위치한다. 액센SK101 마사지건은 충전 시 별도의 충전전용 어댑터가 아닌 휴대폰 충전기로도 다수 사용되는 Type-C 충전단자를 탑재해 충전 편의성을 높였다. 배터리의 경우 KC인증(안전인증)을 획득한 2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적용됐다.

마사지헤드는 모든 부위에 부드럽고 상쾌한 자극을 위한 마사지볼 타입의 라운드헤드, 척추라인이나 승모근마사지 및 허벅지·종아리 등 근육이완과 시원한 자극을 위한 포크헤드, 주관절과 주변관절 등에 강한 자극을 위한 해머헤드, 발바닥·손바닥 등 심하게 뭉친 근육 부위나 깊은 근육층에 강한 자극을 위한 플랫헤드 등 4가지 타입이 제공된다.

김철중 대표는 “이번 액센SK101 무선마사지건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고 강력한 마사지를 받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됐으며 휴대용마사지기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적용된 브러시리스 모터는 강력한 성능과 함께 무소음 모터로써도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