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연패는 없다"…담원 기아, 아프리카에 2대0 승리하며 시즌 3승 신고 [LCK]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담원 기아가 아프리카를 상대로 2대0 승리를 가져왔다.

23일 오후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아프리카 프릭스와 담원 기아의 경기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1세트를 가져온 담원 기아는 세라핀, 카밀, 아칼리, 올라프, 오른을 자르고 레넥톤, 니달리, 루시안, 카이사, 렐을 픽했다.

이에 맞선 아프리카는 탈리야, 판테온, 그레이브즈, 나르, 아트록스를 밴하고 그라가스, 리 신, 신드라, 사미라, 알리스타를 픽했다.

'드레드'의 리 신은 경기 초반부터 미드 라인을 공략했고 '캐니언'의 니달리는 탑의 그라가스를 집요하게 노렸다. 아프리카는 그라가스의 단단함을 이용해 담원의 공격을 흘려냈고 이후 '드레드'가 '쇼메이커'의 루시안을 잡아내며 선취점을 따냈다.

그러나 전반적인 라인 주도권은 담원이 쥐고 있었고 담원은 레벨링의 이점을 활용해 첫 전령을 획득했다. 아프리카는 탑에서 '기인'의 그라가스가 솔로킬을 만들어낸 것을 시작으로 연이은 교전에서 승리를 거두며 흐름을 가져왔다.

아프리카는 지속해서 교전에서 승리를 거뒀지만 담원 역시 '쇼메이커'를 제외한 4명의 선수가 한점 돌파를 통해 사이드 억제기를 파괴하며 활로를 모색했다.

담원은 이후 바론으로 향하며 버스트를 시도했지만 아프리카가 이를 저지하며 3킬을 획득하는 데 성공했다. 아프리카는 자신들이 바론을 노려봤지만 담원은 이를 역으로 저지하며 상대를 쓸어냈다. 그대로 상대 진영으로 진격한 담원은 넥서스를 파괴하며 2대0 승리를 가져왔다.

2대0으로 가져온 담원 기아는 시즌 3승을 신고하며 단독 2위로 치고 올라갔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LCK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