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BMW코리아, 헨리와 'e상적인 바이브'…PHEV 프로젝트 음원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BMW코리아, 헨리와 `e상적인 바이브`…PHEV 프로젝트 음원 공개 [사진제공=BMW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MW코리아가 가수 헨리와 BMW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EV) 차량을 주제로 ‘e상적인 바이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내연기관 엔진과 전기 모터가 유기적으로 시너지를 내는 BMW eDrive의 특성을 음악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음원은 루프 스테이션 방식으로 미국 록 밴드 ‘이매진 드래곤스’의 대표곡 ‘썬더’에 방향지시등, 전기모터 소리, 엔진 소리, 배기음 소리 등 총 13가지의 BMW PHEV 모델이 내는 다양한 소리가 담겼다.

헨리의 천재적인 감각이 드러나는 루프 스테이션은 다양한 소리를 하나씩 쌓아 리듬과 화음을 만들어내는 기법으로, 독특한 방식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로운 음원의 제작 과정이 담긴 e상적인 바이브 메이킹 필름은 BMW 공식 SNS 채널과 헨리의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MW코리아는 음원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말까지 춤이나 동작을 따라하는 ‘틱톡 챌린지’와 음원에 들어간 차량 소리 맞추는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들에게 차량 한달 시승권 및 헨리 사인 미니어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2021년식 BMW PHEV 모델 구매 시 기존 6년에서 8년까지 연장된 배터리의 보증기간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배터리 주행거리 보증도 기존 10만km에서 20만km까지 대폭 연장된다. 더불어 1월부터 BMW PHEV 모델 구매 고객 전원에게 전기충전권 160만원과 주유권 80만원 지급 등의 세일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BMW PHEV 모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공식 딜러사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