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 멀티싱글 사이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연합뉴스


▲ 홈&리빙 브랜드인 라익미는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의 신제품 멀티싱글 사이즈와 새로운 컬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해 초 출시한 라익미 초코 매트리스는 소비자가 일상생활에서 하루 3분의 1 이상 시간을 보내는 곳이 침대라는 점에 주목, 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슈퍼싱글, 퀸, 패밀리 사이즈에 이은 75×200 크기의 멀티싱글 사이즈 버전으로, 원룸이나 작은 침대 등에서 쓰기 좋다.

또 스트라이프와 차콜스퀘어, 화이트그리드 3종으로 나뉘었던 기존 라인업 컬러와 달리 스트라이프, 심플그레이, 네이비와 그레이 컬러를 마련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디자인은 라익미가 지향하는 북유럽풍 모던&심플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발수 기능도 갖췄다.

이 밖에도 고급 폼 소재인 '초코폼'을 적용해 사용자가 누웠을 때 신체 부위 별로 적합한 하중을 지지하도록 설계했다. 고밀도에 기반한 우수한 복원력을 제공하며 공기가 통하는 에어홀 설계로 통기성도 확보했다.

아울러 메모리폼은 라돈과 습기, 유해물질 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커버에 대한 진드기 방지 및 알레르기 차단 인증도 완료했다.

한편 라익미는 초코 매트리스 멀티싱글 사이즈 추가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특판 행사를 벌인다. 자세한 정보는 라익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