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신아목장, "무항생제 한우선물세트 사전예약하면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신아목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아목장은 설 명절을 맞이해 다음 달 5일까지 최고급 무항생제 한우 선물세트 사전예약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신아목장은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 맞춰 온라인 주문으로 살 수 있는 프리미엄 한우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사전 예약판매 선물세트는 무항생제 한우 스테이크 세트, 등심 세트, 한우 실속불고기 세트 등 16개 품목이며 사전예약 기간에 주문하면 8%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은 다음 달 1일부터 차례대로 무료 배송되고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다.

대표 인기 상품인 ‘이유식 다짐육’ 3개를 사면 카카오 리틀프렌즈 목욕놀이 잠수함을 증정한다. 번거로운 이유식 재료 준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무항생제 1+ 한우 이유식 다짐육은 50g씩 6구로 개별 냉동 포장해 편리성을 높인 제품이다.

신아목장은 무항생제 한우 선물세트 사전예약 및 이유식 다짐육 이벤트 외에도, 31일까지 8만 원 이상 구매 시(선물세트제외) 카카오 리틀프렌즈 인형을 준다.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7만 원 상당의 카카오 리틀프렌즈 무소음 롤링카를 100% 증정한다.

한편, 새벽과 언덕을 뜻하는 ‘신아목장’은 항생제, 항균제, 호르몬제, 성장촉진제 등을 사용하지 않은 고기를 선보인다. 미국과 호주에서 직접 공수한 건초와 사료 및 위생적인 환경에서 송아지의 건강한 성장을 도우며 사육, 도축, 가공, 포장 등의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해 가장 신선한 상태의 고기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투데이/김혜지 기자(heyji@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