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가평자이 견본주택,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이계인 씨 등 출연
GS건설, 15일 오후 12시 진행


파이낸셜뉴스

가평자이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


[파이낸셜뉴스] GS건설이 '가평자이'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분양소장을 비롯해 남양주에 거저하는 배우 이계인씨가 출연해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할 방침이다.

GS건설은 경기도 가평에 들어서는 가평자이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유튜브 자이TV를 통해 견본주택 라이브방송을 15일 오후 12시부터 진행한다.

GS건설 분양소장과 리포터 윤은주 씨가 방송을 진행하며, 남양주에 살고 있는 배우 이계인 씨가 출연해 가평자이의 교통, 학권, 생활편의시설, 자연환경 등 전반적인 입지부터, 단지 설계 및 평면, 마감재 등 상품에 대한 내용까지 상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 유튜브 자이TV를 구독하면 실시간 채팅상담이 가능하고, 이벤트 참여도 할 수 있다.

GS건설은 건설업계 최초로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으며, 자이TV는 현재 24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견본주택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실시간으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제공하게 됐다" 며 "시청하는 시간이 아깝지 않도록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담았고, 시청하는 중간중간에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달 분양하는 가평자이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59~199㎡ 505가구다. GS건설이 가평에서 처음으로 분양하는 아파트로 가평 최고 층, 최대 단지다.

견본주택은 가평군 가평읍 대곡리 394-1 일대에 들어서며 입주는 2023년 중반기 예정이다.

#GS건설 #유튜브 #분양 #가평자이 #자이TV
hoya0222@fnnews.com 김동호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