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나우이엘, 다중이용시설용 대용량 공기청정기 출시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나우이엘에서 60평형과 120평형에 사용 가능한 다중이용시설용 대용량 공기청정기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02년 창업한 나우이엘은 열기분야인 전기온풍기와 원적외선튜브히터, 돈풍기, 또 냉기 분야인 산업용제습기, 산업용에어컨 등을 출시하고 있다. 디자인은 물론 제품 설계를 직접 진행하고 생산하며 설치를 요하는 대형, 산업용, 공업용 제품의 특성상 전국의 대리점을 통해 판매하는 회사다.

특히 산업용 이동식에어컨과 대용량제습기, 전기온풍기(업소용 산업용 공업용) 등은 다양한 난방평수, 냉방평수, 제습평수에 적용할 수 있는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국내에선 독보적인 시장점유율로 지속 성장 중이다. 대부분의 제품들을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품목군에 따라 2년 혹은 3년간의 장기간 무상 AS기간을 제공하고 있다.

나우이엘은 공기청정기 효율등급 분야에서도 승인대상품목 모두 1등급 제품을 만들어 출시하고 있다. 또한 60평 이상, 100평 이상 120~130평대 대형 공기청정기 3모델도 금년중 출시를 위해 이미 사내 연구소 성능인증을 완료하고 안전인증 전자파 등의 인증도 통과된 상태다. 최종 성능인증기관의 인증이 진행 중에 있어 2021년 출시가 가능하다고 나우이엘 김인호 대표는 전했다.

다중이용시설에서 주로 사용되는 대형 공기청정기는 어린이나 청소년들의 안전을 위해 디스플레이 부분에 관리자만 작동할 수 있는 LOCK 장치를 적용했고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표시 부분도 공기질의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설계한 대형 공기청정기라고 덧붙였다.

나우이엘에서 생산하는 난방기를 비롯해 산업용 공기청정기와 이동식에어컨, 천장형과 업소용 및 공업용 제습기, 창문형 에어컨의 세부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핌

나우이엘 대용량 공기청정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whitss@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