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8 (월)

10만 개 판매 기념 차량용방향제 '벤볼릭', 가격할인 '1+1이벤트' 진행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나은]

충청일보

벤볼릭 브랜드는 현재 코로나 여파로 힘든 시기를 응원하고자 10만 개 판매 기념 차량방향제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늘어나는 미세먼지와 바이러스로부터 차량 내부를 정갈하고 향기롭게 가꾸고자 하는 드라이버들이 늘고 있다. 최근 이러한 사람들의 요구에 맞춰 데일리로 은은하게 사용 가능한 차량용 방향제가 출시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랑스산 천연 향수 원료를 사용한 차량방향제 '벤볼릭'은 가장 엄격한 세계 규제를 준수하고 인증 받은 향료로 정부 인증기관인 Fiti의 자가 안전검사를 통과한 안전한 방향제이다.

1급 발암물질인 '폼알데하이드' 외 시신경 손상 위험의 '메탄올', 독성 방부제 '글리옥살', 인체 유해물질 '아세트알데히드'가 불검출 되어 제품의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 유해 성분 없는 안전한 제품으로 10만 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다.

'프탈레이트' 무첨가로 독하지 않은 부드러운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이 제품의 큰 장점이다. 여기에 우수한 지속력과 발향력이 가장 큰 장점이다. CNC 가공 프리미엄 메탈 알루미늄 바디와 석고 패드, 프래그런스 오일, 클립을 포함한 세트 구성으로 페로몬, 클린코튼, 헤스페리데스, 블랙체리, 레몬라벤더의 5가지 향이 있다.

'벤볼릭'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 19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호흡기 건강관리가 중요한 요즘, 천연 성분으로 안정성을 확보하는 데 주력했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10만 개 판매 기념 가격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더 건강하게 자동차방향제를 쓰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과 제품 안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충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