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웜비즈룩 투명 발열조끼 ‘따땃쪼끼’ 출시 및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갑작스럽게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방한복, 발열조끼, 등산조끼 등 방한용품을 구비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상품기획사 N15이 웜비즈룩 투명 발열조끼 ‘따땃쪼끼’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한파 속에서도 체온을 유지해 주는 슬림한 부피감으로, 트렌디한 핏과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이다. 또한, 최대 3단계로 깃을 접을 수 있는 투명 발열조끼는 코트나 재킷 안에 깔끔하게 입을 수 있고, 얇고 가벼워 아우터로도, 이너로도 활용도가 높아 특히 직장인들에게 유용한 아이템이다. 여기에 타제품과 다르게 남성들이 가장 추위를 많이 느끼는 등과 어깨,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배와 어깨, 손 등 발열 부위를 다르게 했다.

투명 발열조끼는 평창올림픽 스텝들에게 보급된 장갑에 적용된 특수 열선 기술을 적용했다. 일반적인 패드형이 아닌 열선을 직접 봉제하는 방식으로, 착용감이 좋으면서 얇고 가벼운 특성이 있다. 해당 제품은 국내 기관을 통해 전기용품 안전인증 KC인증, 전자파 100% 안전 인증 등을 받았다. 여기에 보온성뿐 아니라 깃 숨김 단추, 히든 포켓 등의 마감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였다.

상품기획사 N15 김하영 팀장은 “투명 발열조끼는 보온성과 스타일 둘 다 놓치고 싶지 않은 직장인들의 출퇴근용 웜비즈룩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남녀 다양한 사이즈 구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수 있고, 배터리 분리 후 세탁이 가능하여 새것처럼 오래 입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N15는 현재 12월 기간 한정 이벤트를 통해 투명 발열조끼 ‘따땃조끼’ 구매 고객 전원에게 보조 배터리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또, 후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마르키 편백찜기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NSIBO공식 스토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