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찬원에 가슴 졸였는데…임영웅·장민호 음성, 박명수 녹화취소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 톱6인 가수 이찬원의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소식이 3일 알려진 뒤 코로나 검사를 받았던 가수 임영웅과 장민호가 음성판정을 받았다. 이찬원이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방송인 박명수·서장훈, 가수 이적 등도 방송녹화를 취소하거나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조선일보

10월 30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열린 미스터트롯 콘서트에서 이찬원이 노래하고 있다. /김동환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TV조선에 따르면 이찬원과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 촬영에 함께한 임영웅과 영탁,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붐, 장영란, 박명수, 이휘재, 장영란, 홍현희, 이하정 등 방송인과 스태프들은 코로나 진단 검사를 받았다. 일부는 방송 녹화를 취소하기도 했다.

임영웅과 장민호는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찬원과 임영웅, 장민호의 매니지먼트를 대행하는 뉴에라 프로젝트는 3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임영웅과 장민호가 음성 판정을 받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를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명수는 이날 오전 KBS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 생방송에 불참하고 정다은 아나운서가 대신 진행을 맡았다. 정 아나운서는 “박명수씨가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검사를 받으러 갔다”며 “마음을 많이 졸이고 있을 것 같은데 금방 돌아오길 바란다”고 했다.

다수 라디오와 TV 프로그램 진행을 맡은 붐도 진단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붐은 진행하던 SBS라디오 ‘붐붐파워'에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불참할 예정이다. 붐이 출연하던 KBS2 ‘펫비타민' 측은 “지난 11월 말 녹화를 했고 이번 주에는 붐의 촬영 일정이 없다”며 검사 결과에 따라 추후 녹화가 결정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은 이찬원과 담당 스타일리스트가 같아 진단 검사를 받고 자가 격리에 들어갔다. 이에 따라 이날 예정됐던 JTBC ‘아는형님’ 녹화에 불참하기로 했다.

가수 이적도 이날 출연 예정이던 SBS라디오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통화 연결로만 참여하고 자가 격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적은 “‘미스터트롯' 스타일리스트 팀과 내 (담당) 팀이 같다”며 “스타일리스트의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김은경 기자]

-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