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창원 지역 수험생 여러분 응원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허성무 창원시장은 수능을 하루 앞둔 2일 수험생들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허성무 시장은 “그동안 애 많이 쓰셨다. 올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예년보다 유달리 힘든 한 해가 되셨을 줄 안다”며 수험생들을 위로했다.

이어 “어느 해보다 고단했을 여정 속에서도 묵묵히 땀 흘려 공부한 노력 자체만으로도 수험생 여러분은 이미 승자다”라고 격려했다.

프레시안

▲허성무 창원시장은 수험일을 하루 앞둔 2일 학부모와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허 시장은 수험생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도 “어려운 조건에서 뒷바라지 하느라 수고하셨다”며 “마지막 남은 하루 차분히 지켜봐주시고 응원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창원시도 수험생들이 내일 하루 큰 탈 없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보여줄 수 있도록 모은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다짐했다.

창원시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해 38개 시험장을 마련했다. 일반시험장 34곳, 확진자용 1곳, 격리자용 3곳이다.

이에 따라 창원소방본부가 방역 이송대책을 추진하기 위해 전담구급대를 4대에서 6대로 확대 운영하며 수험생 이송담당자를 배치하는 등 시‧도 및 교육청과 핫라인을 구축해 대응할 계획이다.

[석동재 기자(=창원)(035sdj@naver.com)]

- Copyrights ©PRESSian.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