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꿀잠 위한 ‘수면의 질 개선’ 감태추출물 효능, ‘감태잠태’ 수면영양제 주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잠을 못 자면 일상생활에 지장은 물론 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상당하다. 그러므로 수면 패턴을 되찾는 생활습관 개선이 필요하다. 최근 그 방법으로 가장 높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수면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감태추출물’이다.

감태추출물은 다시마목 미역과의 갈조류 해초로 감태에서 추출되었으며, 식약처로부터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국내 최초로 인정받은 원료이다. 그 기능성은 인체적용시험과 더불어 동물실험의 결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감태추출물은 대표적인 수면영양제의 원료로 자리 잡아 이와 관련한 다양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그중에서도 온궁민건강프로젝트㈜에서 선보이고 있는 ‘감태잠태’는 다른 부원료는 일절 배제하고 오로지 기능성 원료인 감태추출물만 충실하게 담아내었다. 게다가 원료의 기능(지표) 성분인 디엑콜 함량도 30mg로 충족하고 있어 많은 이목을 끌고 있는 수면영양제 중 하나이다.

또한 감태잠태는 식약처에서 제시하는 붕해도 기준치인 60분보다 2배 빠른 붕해도를 자랑하고 있어 섭취 시 붕해 과정이 30분 이내로 이루어져 체내 흡수에 용이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아울러 식약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마크를 획득하였고, 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인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특히 GLP 기관을 통해 원료의 독성 시험 평가를 통과함은 물론 한국식품연구원(KFRI)로부터 기술 이전 및 기술 지원을 받아 제조 기능성, 안전성, 품질 면에서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관계자는 “수면 부족을 위해서 가장 노력해야 하는 부분이 ‘수면의 질을 높이는 것’이다. 감태잠태는 오로지 감태추추출물에 집중한 제품으로 잠들기 30분에서 60분 전에 개인의 상태에 따라 꾸준히 1일 1정 혹은 2정 섭취해 준다면 감태 효능을 기대해 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감태잠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신규회원 가입 시 5,000원을 리뷰 작성 시 최대 10,000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으며 3세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슬기로운 소독생활을, 6세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슬기로운 소독생활과 샤오미 미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