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High Collection] 100억 생유산균, 루테인·지아잔틴으로 장과 눈 건강 챙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High Collection] 100억 생유산균, 루테인·지아잔틴으로 장과 눈 건강 챙기세요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어느 때보다 면역력 관리가 중요해졌다. CJ제일제당이 장 건강과 눈 건강은 물론 면역력에 필요한 영양소까지 골고루 함유한 고품질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다.



BYO 100억 생유산균 골드



중앙일보

BYO 100억 생유산균 골드는 세계 10개국에서 글로벌 특허를 획득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CJ제일제당]


특히 장에는 우리 몸 면역세포의 70%가 존재한다. 면역력의 70%를 장에서 만들어낸다고 볼 수 있다. 설사나 변비가 잦다면 이것은 단순히 소화가 잘 안 된다거나 장이 약하다는 정도로 가볍게 여겨서는 안 된다. 장 건강이 좋지 않다는 것은 우리 몸의 면역력이 그만큼 떨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장에는 100종류 이상, 약 100조 이상의 균이 살고 있다. 건강한 장 기능을 유지하려면 장내 유익균과 유해균의 밸런스가 매우 중요하다. 즉 장내에 유익균이 많고 유해균이 적은 바람직한 세균총이 자리 잡아야 건강한 장을 유지할 수 있다.

BYO는 CJ제일제당의 유산균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수입한 균으로 만드는 유산균 제품과 달리, 국내에서 유산균을 자체 개발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김치에서 유산균을 추출, 면역 과민 반응에 의한 피부 상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JLP133 개별인정형 유산균을 개발해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새롭게 선보이는 BYO 100억 생유산균 골드는 CJ가 독자적으로 개발하고 세계 10개국에서 글로벌 특허를 획득한 CJLP243 유산균을 주원료로 사용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CJLP243 유산균은 CJ제일제당의 60년 발효기술로 8년간 연구 끝에 발견한 생명력 강한 ‘생존 유산균’이다.

김치가 산패하기 직전 높은 산도(pH 3.0)의 가혹한 환경에서 살아남은 김치 유래 유산균으로서, 높은 산도에 견디는 생명력이 우수하기 때문에 위산과 담즙산을 이겨 내고 장 끝까지 살아가 건강하게 장 환경을 지켜준다. 유산균 함량도 높아 하루 한 캡슐로 식약처 유산균 1일 섭취 권장량의 최대치인 100억 Cfu를 섭취할 수 있다.

BYO 100억 생유산균 골드는 CJLP243 유산균뿐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까지 주원료로 넣어 장 건강과 면역 기능 강화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아연은 호흡기 상피 세포를 보호하고 염증반응을 억제해 면역력을 높여주는 필수 영양소다. 여기에 부원료로 발효 홍삼농축액분말, 프롤린, 귀리식이섬유까지 넣었다.

CJ BYO 100억 생유산균 골드는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11월 한정으로 6개월분(3박스/총 180캡슐)을 정상가 대비 최대 43% 할인 판매하고 있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



중앙일보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황반을 구성하는 두 가지 주요 색소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눈은 인체 기관 중에서 노화가 가장 빠르게 일어나는 곳이다. 한 번 노화로 인해 눈 건강이 나빠지면 회복 또한 어렵기 때문에 미리미리 관리하는 것이 최선이다. 조금이라도 눈이 침침하고 흐릿하다면 지금 바로 눈 건강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

CJ제일제당의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눈 건강과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식약처가 기능성을 인정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노화로 황반색소 밀도 감소가 우려되는 중장년에게 추천할 만하다.

노화로 감소하는 황반색소 보충을 위해 식약처에서 권장하는 루테인 지아잔틴 1일 섭취량은 10~20mg이다. 루테인과 지아잔틴은 시금치 등 녹황색 채소에 함유돼 있지만, 일상적인 식사로 섭취하기에는 양이 부족할 수 있다. 매일 매일 꾸준히 섭취량을 채우기 위해서는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필요하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1캡슐에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이 식약처 1일 최대 권장섭취량인 20mg 담겨 있어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간편하게 보충해준다.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은 인체시험을 통해 황반색소 밀도 증가, 황반색소 면적 증가, 혈중 루테인 농도 증가, 눈부심 회복, 광수축 회복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특히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황반을 구성하는 두 가지 주요 색소인 루테인과 지아잔틴을 한 번에 보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적응을 위해 필요한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와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철의 운반과 이용에 필요한 구리를 함유하고 있다.

아이시안 멀티케어 골드는 CJ제일제당 건강케어센터를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11월 한정으로 6개월분(6박스/총 180캡슐)을 정상가 대비 최대 41% 할인 판매하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