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5 (금)

카페 드롭탑, 드로잉메리 협업 보온 물주머니·담요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카페 드롭탑은 일러스트레이터 드로잉메리와 협업해 제작한 보온 물주머니와 블랭킷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드로잉메리는 기분 좋은 순간과 즐거움을 그려내는 작가로 유명하다. 주로 아크릴과 디지털을 이용해 페인팅 작업을 해 다양한 작품을 만들고 있다. 국내 최초 아크릴 물감 컬러링북인 '메리(Merry)' 시리즈를 출간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첫번째 겨울시즌 기획상품(MD)제품인 보온 물주머니는 제품의 투입구에 뜨거운 물을 넣어 물주머니에서 온기가 퍼져 나온다. 가로 19㎝, 세로 31㎝의 크기로 복부 위에 올려 놓거나 두 팔로 품기에 안성맞춤 사이즈다. 옐로우와 핑크 두 가지 색상이며, 1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블랭킷은 무릎만 덮는 소형이 아닌 가로 150㎝, 세로 100㎝의 대형 사이즈여서 상체부터 하체까지 넉넉하게 감싸준다. 극세사 소재를 사용해 촉감이 포근한 느낌을 안겨준다. 제품은 1만8000원이다.

제품에 인쇄된 드로잉메리의 그림이 포장 박스에도 그려져 있어 수납함 등으로 재활용 가능한 특징이 있다. 제품은 드롭탑 오프라인 매장(일부 제외)과 직영스토어, 11번가, 카카오선물하기 등에서 판매 중이다.

드롭탑은 겨울시즌 MD제품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라멜마끼아또, 바닐라라떼, 카메모카 총 5종 가운데 한 제품을 레귤러(R)사이즈로 주문 시 보온 물주머니 또는 블랭킷을 정가보다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