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미소녀 게임 ‘일루전커넥트’ BJ 홍구와 따규 ‘손발대전’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디피스톰이 개발한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커넥트’의 신규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BJ악어, 마술사 최현우, 미스트롯 출신 가수 장하온에 이은 네 번째 영상으로 유명 BJ 홍구와 따규의 손발대전으로 꾸며졌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출신 홍구는 최근 ‘가짜 사나이’ 2기를 비롯해 충남 아산 FC 홍보대사, 아프리카TV 파트너 BJ로 활약 중이다. 전 프로게이머이자 스타크래프트 코치 출신의 따규는 ‘가짜 사나이’ 1기와 아프리카TV 파트너 BJ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홍구와 따규가 각각 자신의 자존심을 걸고 ‘일루전커넥트’ 대전에 나서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화제의 ‘발’ 매치는 물론 각각 연습해온 다양한 전략과 입담을 과시한다.

특히 홍구의 전매특허인 ‘발’을 이용해 ‘일루전커넥트’를 하는 모습과 이를 어설프게 따라 하다 다리에 쥐가 나 버린 따규의 모습, 손과 발의 치열한 대결과 정보력을 바탕으로 한 따규, 기존의 틀을 깨고 싶다던 홍구의 자존심 걸린 대결 등 이색 재미를 담아냈다.

창유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신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루전커넥트’ 공식 카페에서 해당 영상을 감상하고 카페 공지 댓글로 소감을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