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한국오므론헬스케어, ‘빅스마일데이’ 맞아 가정용 혈압계 등 의료기기 최대 2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홈 헬스케어 글로벌 기업 한국오므론헬스케어㈜가 이베이 코리아(옥션,G마켓)에서 주최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혈압측정기를 비롯, 네블라이저(초음파 흡입기), 저주파 자극기 등 오므론 대표 의료기기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오므론 혈압계 HEM-7121과 손목형 혈압계 HEM-6161이다.

HEM-7121은 오랫동안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심플한 디자인에 다양한 부가기능도 겸비한 제품이다. 팔뚝 체동 및 불규칙맥파 감지, 커프 착용 가이드 기능으로 올바른 측정을 돕고,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혈압을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혈압계 입문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HEM-6161은 언제 어디서든 측정이 가능한 손목형 혈압계이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편리한 휴대성이 장점이며, 손목에 커프를 올바로 감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 커프 착용 가이드가 장착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혈압계의 국제공인기관 AAMI(미국의료기기협회)와 ESH(유럽고혈압학회)의 프로토콜을 통과하여 정확도를 검증받은 국제인증 혈압계이다.

이밖에도 소아천식 등 호흡기 치료에 많이 사용하는 메쉬 네블라이저(NE-U100)와 부위별 저주파 마사지를 통해 통증완화를 돕는 저주파 자극기(HV-F021, HV-F022)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오므론헬스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될수록 만성질환자의 예방 및 건강관리가 중요하다”라며, “온 가족 건강을 위한 홈 헬스케어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