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1 (금)

LS니꼬동제련 'CU투마로우 사이언스캠프' 과학선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LS니꼬동제련은 지난 23일 울산 온산초에서 열린 ‘제8회 CU 투마로우 사이언스 캠프’에서 참가 초등학생에게 과학 선물을 전달했다.

CU 투마로우 사이언스 캠프는 2013년부터 LS니꼬동제련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온산지역 초등학생을 초청해 여는 어린이 과학캠프다. 다양한 과학실험과 K팝댄스, 웹툰 그리기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진행한다.

올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현장 캠프를 진행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LS니꼬동제련은 과학과 건강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선물상자엔 크리스마스 트리, 진공청소기, 에어로켓 등 8가지 과학완구와 3D펜 키트, 가상현실(VR) 고글, 가정용 구급함, 마스크, 손세정제 등이 담겼다.

선물 대상은 당초 캠프에 참여하기로 한 어린이 24명에서, 4학년 70여명 전원으로 확대됐다.

도석구 LS니꼬동제련 사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이 과학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건강하게 자라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정숙 온산초 교장은 “캠프 준비에 쏟아준 정성에 감사하며, 내년에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다시 만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데일리

임종택(왼쪽 두 번째) LS니꼬동제련 총무팀장이 신정숙(왼쪽 세 번째) 온산초 교장에게 23일 ‘CU 투마로우 사이언스 캠프’ 참가하는 학생에게 줄 과학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LS니꼬동제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