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투마로우 사이언스 캠프는 2013년부터 LS니꼬동제련이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온산지역 초등학생을 초청해 여는 어린이 과학캠프다. 다양한 과학실험과 K팝댄스, 웹툰 그리기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진행한다.
올해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현장 캠프를 진행할 수 없다는 점을 고려해 LS니꼬동제련은 과학과 건강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선물상자엔 크리스마스 트리, 진공청소기, 에어로켓 등 8가지 과학완구와 3D펜 키트, 가상현실(VR) 고글, 가정용 구급함, 마스크, 손세정제 등이 담겼다.
선물 대상은 당초 캠프에 참여하기로 한 어린이 24명에서, 4학년 70여명 전원으로 확대됐다.
도석구 LS니꼬동제련 사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이 과학에 대한 관심을 키우고, 건강하게 자라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정숙 온산초 교장은 “캠프 준비에 쏟아준 정성에 감사하며, 내년에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다시 만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임종택(왼쪽 두 번째) LS니꼬동제련 총무팀장이 신정숙(왼쪽 세 번째) 온산초 교장에게 23일 ‘CU 투마로우 사이언스 캠프’ 참가하는 학생에게 줄 과학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LS니꼬동제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