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이슈 항공사들의 엇갈리는 희비

아시아나항공 "제18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오늘 개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강명연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제18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AISFF)가 22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25일까지 씨네큐브 광화문에서 열리는 제18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춰 진행된다.

뉴스핌

제18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개막 [사진=아시아나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영화제 기간을 6일에서 4일로 단축했다. 개막식(22일 오후7시)과 폐막식(25일 오후 7시)은 게스트 및 관객 없이 온라인으로 진행하며 네이버TV가 생중계한다.

사전 예방 조치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적용해 온라인 예매 및 현장 발매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QR 체크인과 발열 체크 등을 진행하고 손 소독제와 여분 마스크를 비치했다.

제18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는 124개국에서 5110편이 출품돼, 국제경쟁부문, 국내경쟁부문, 뉴필름메이커부문의 작품들이 선정됐다. 특별 상영을 비롯해 총 30개국 83편이 상영된다.

이번 영화제에서는 특별프로그램으로 '센트럴파크 10주년 특별전'을 선보인다. 독립 영화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감독들의 이전 단편 영화들도 초청 상영한다.

제18회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unsaid@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