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5 (토)

입소문 타고 성장 이탈리아 전기요 '이메텍', 주요 백화점 전국 지점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브랜드 이메텍(IMETEC)이 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등 전국 주요 백화점 전 점 입점 소식을 전했다.

이메텍은 매년 새로운 디자인과 특별한 기능으로 다양한 시장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이메텍만의 특허 기술로 이탈리아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 40개국 이상의 나라에 수출 및 판매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세계 시장 판로를 넓히고 있다.

국내에서도 이메텍의 안전성과 편리함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이메텍 판매율의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다. 이메텍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남에 따라 온라인과 일부 백화점 등을 통해 판매되던 이메텍 전기매트, 전기요 등은 최근 주요 백화점 4곳(롯데,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의 전국 전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다.

이메텍은 홈쇼핑을 통해서도 제품 인기를 과시했다. 지난 7일 CJ 오쇼핑에서 진행된 ‘최화정쇼’에서는 2021년형 신제품 전기요를 소개해 완판했다. 13일에는 현대홈쇼핑 ‘노양선과 가치쇼핑’을 통해 소개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이메텍 전기요는 이메텍만의 특허 기술인 인텔리히트(Intelliheat) 적용이 특징이다. 센서가 실시간으로 실내 온도 변화를 감지해 스스로 온도를 조절, 저온화상 방지는 물론 최적의 온도를 유지해준다. 1~6단계의 급속 예열 기능은 추운 날 기다림 없이 따뜻한 매트?담요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독일, 이탈리아, 대한민국 3개국의 전자기파 테스트를 완료하고, 라돈 테스트를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조절기만 분리해 물 세탁까지 할 수 있어 항상 새 것처럼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전기요 브랜드 이메텍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은 물론,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10월 23일 CJ오쇼핑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