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판타지 쇼.(사진=김제시)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지평선축제가 오늘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유튜브 플랫폼 기반,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330개의 드론이 별빛처럼 펼쳐지는 지평선 별빛 드론쇼 기획공연, 대금부는 유튜버(구독자수 9만명) 대금이누나의 식전공연과 함께 김제지평선축제 제1회 때부터의 발자취를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 온라인 개막 선언 등으로 개막식을 성대하게 치를 예정이다.
올해 제22회 김제지평선축제는 코로나로 지역 축제들이 연이어 취소되는 상황에서 안전하고도 축제의 열기를 그대로 가져갈 수 있는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매년 김제지평선축제 개최 장소였던 벽골제 일원 및 아리랑문학마을은 정부 특별방역기간 동안 전면 폐쇄 돼 오직 유튜브 김제지평선축제 채널을 통해서만 축제를 즐길 수 있다.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에서 주목할 만한 프로그램에는 △빅톤, 김필, 박서진 등 화려한 라인업의 '라이브 미팅' △홍현희&제이쓴, 여락이들이 출연하는 '마이리틀 호라이즌' △유명셰프 오세득의 '지평선 쿠킹클래스' △네이버 쇼핑&그립(GRIP) 농특산물 기획전 △지평선 경매 등이 있다.
또한, 이날 11시는 김제 농특산물을 실시간 라이브로 생생하게 판매하는 네이버 쇼핑 기획전을 만나볼 수 있고, 12시 '전주 MBC 정오의 희망곡'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 특집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이어 저녁 7시에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그립(GRIP)'이라는 앱과 유튜브를 통해 인기 개그맨 김인석이 소개하는 김제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고 즐길 수 있다.
한편, 김제지평선 온라인축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김제지평선축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