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상무지구의 중심서 프리미엄 누리는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 청약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건물 내 완벽 생활 인프라 갖춰

뉴스1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광주광역시 상무지구의 중심에 위치한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가 우선 공급분을 성공적으로 분양 완료하고 오는 10월 9일 오픈을 앞두고 일반공급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정부의 부동산 관련 규제가 강화되는 가운데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가 전매 제한을 받지 않는 메리트와 함께 안정적 월세수익까지 얻을 수 있어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는 상무지구의 중심에 위치하면서도 평당 700만 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분양가가 장점이다. 이미 단지 내 상가가 1~5층 전호실 100% 분양이 완료되고 우선공급이 마감됐을 정도로 수요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도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의 특장점은 광주의 중심 상무지구의 생활 특권을 완벽하게 품었다는 점이다. 인근에 롯데마트, CGV, 메가박스, 평화공원 등이 있으며 광주시청과 함께 도보생활권에 쇼핑, 문화, 여가 자연, 의료서비스 등을 누릴 수 있는 인프라가 잘 조성돼 있다.

지하철 2호선 시청역, 운천초교역 개통 예정으로 더블역세권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향후 지하철 개통과 함께 상권 활성화로 미래비전 인프라까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상무대라수 건물 내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차단 청정 시스템을 갖췄다. 건물 내 주출입구 3곳에는 UV 살균기가 설치돼 있으며 현관에는 에어청정기(유상옵션), 신발살균기(유상옵션) 등도 설치된다. 각층 세대별로 개별 이용이 가능한 창고가 제공되며 테라스 가든, 중정 가든 등의 힐링공간 이용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무인택배함, 상가 내 론드리(세탁) 카페 등의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0월 9일 오픈을 앞둔 상무 대라수 멀티하우스의 견본주택은 광주 서구 북촌길 12에 있으며 9월 21일부터 10월 16일까지 청약을 할 수 있다. 상무 대라수는 견본주택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청약 신청서 접수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 및 오픈 3일간 견본주택 방문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순금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편, 상무대라수 멀티하우스 견본주택은 1일 2회(오전·오후) 매일 방역을 실시하며 방문자들은 UV살균기를 통한 소독, 스마트패스(열화상카메라), 손 소독제가 비치되며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는 등 내방객들이 안심하고 모델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도록 방역을 강화해 고객 안전을 지키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해당 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