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라인게임즈, 드래곤 플라이트 8주년...글로벌로 서비스 확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라인게임즈가 출시 8주년을 맞은 드래곤 플라이트를 앞세워 글로벌 공략을 강화한다. [사진: 라인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라인게임즈 주식회사(라인게임즈, 대표 김민규)는 자체 개발 모바일 슈팅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8주년을 맞아 글로벌로 서비스를 확대하는 한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출시된 '드래곤 플라이트'는 누적 다운로드 2500만 건, 최대 동시접속자 830만 명 등을 기록한 모바일 '장수 게임'으로, 서비스 8주년을 맞아 북미, 아시아 등(중국, 일본, 유럽 제외) 해외로 서비스 범위가 확대됐다.



라인게임즈는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 강화된 장비를 혼합해 새로운 상위등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대장장이 시스템'을 선보이고, '레지나에' 및 '마코데스' 등 플레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신규 문장 2종을 추가했다.



라인게임즈는 '드래곤 플라이트' 서비스 8주년 및 글로벌 서비스 확대를 기념해 10월1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8주년 기념 의상' 2종을 선물하며, 영구 소장이 가능한 '각성종 새끼용'이 포함된 출석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