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초콜릿&네스프레소 애프터눈 티'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캡슐 커피 모양 이색적 초콜릿과 진한 커피 칵테일 포함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 호텔이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에서 오후의 달콤함을 가득 담은 '초콜릿&네스프레소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애프터눈 티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협업해 커피와 디저트 아이템들을 준비했다. 특별 아이템으로는 네스프레소 브랜드의 상징 캡슐 커피 모양을 본뜬 이색적인 초콜릿, 커피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커피 칵테일 한 잔이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6일까지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아이뉴스24

[사진=파크 하얏트 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프터눈 티의 아이템은 한국의 전통미를 담아 특별 제작한 파크 하얏트 서울만의 3단 도자기 트레이에 제공된다. 초콜릿&네스프레소 애프터눈 티의 세이버리 아이템은 계란, 돼지 앞다릿살로 만든 꼬또햄 등으로 속을 채운 후, 키위소스를 곁들인 '햄 치즈 샌드위치'다.

또 고소한 옥수수 퓨레 위에 아브루가 캐비어, 금박을 올린 '옥수수 수프'도 제공되며, 저온에 조리한 우양지를 넣고 롤 형태로 말아 사과 조림을 넣은 '메밀 전병', 새우살과 다채로운 야채를 부드럽게 튀겨낸 '새우볼 튀김' 등도 제공된다.

디저트 아이템은 커피향이 입안 가득 느껴지는 케이크 스폰지에 헤이즐넛 초콜릿과 바닐라 크림을 켜켜이 쌓아 올린 '아이리시 커피 슬라이스', '파인애플 타르트' 등이 준비됐다. 이 외에도 얼그레이와 초콜릿의 조화가 돋보이는 '얼그레이 슈', 달콤한 밤 케이크 위에 커피 크림을 곁들인 ‘커피 밤 케이크’, 수제 스콘과 신선한 제철 과일 등도 제공된다.

음료는 고소하고 깔끔한 가을의 향을 지닌 메밀차를 비롯해 녹차, 잭살 등의 다양한 프리미엄 차 , 커피, 스파클링 와인 중에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커피 칵테일 한 잔도 서브해 진한 커피 향을 입안 가득 음미할 수 있다. 세트에 포함된 모든 아이템은 당일 재료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관계자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를 닮은 이색적 초콜릿과 커피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칵테일을 중심으로 티 세트를 꾸렸다"며 "24층 통유리 창 밖을 가득 채운 푸른 가을 하늘과 여유롭고 달콤한 오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