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5 (금)

LG헬로비전, 월 9000원대 안심 유심 요금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LG헬로비전 모델들이 슬림 안심 유심 요금제 출시를 홍보하고 있다. LG헬로비전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이 월 9000원대에 데이터를 마음 놓고 이용하는 슬림 안심 유심 1GB 100분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제휴카드 이용시 추가 할인 적용에 따라 기본료 부담을 0원까지 낮출 수도 있어 가계통신비 절감의 확실한 대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슬림 안심 유심 1GB 100분은 월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안심형 요금제다. 데이터 1GB와 음성 100분, 문자 50건을 제공하며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소진하더라도 SNS와 웹서핑이 가능한 400K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절차도 단순하다.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해당 유심 요금제에 가입하면 번개배송을 통해 1일 내로 유심을 받아볼 수 있다. 쓰던 단말과 번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유심만 교체해 사용할 수 있고 약정 부담도 없다. 제휴카드 이용시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받을 수 있다.

우영상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그룹 그룹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생활경제가 위축되면서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려는 짠테크족이 늘어난 만큼 가계통신비 부담을 최소화하는 요금제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syj@fnnews.com 서영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