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LF몰, 한샘 단독관 공식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샘 리빙 상품 300여 종 특가 판매

이달 말까지 LF몰 앱 첫 설치시 1만 마일리지 지급

아모레퍼시픽 등 단독관 오픈하며 종합쇼핑몰로 도약

이데일리

LF몰 한샘 단독관 공식 오픈 기념 이벤트 포스터(사진=LF)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LF는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한샘의 단독관을 공식 론칭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LF는 최근 집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홈코노미족이 늘어나면서 국내 대표 홈인테리어 기업 한샘의 단독관을 연다고 설명했다.

한샘 단독관에서는 거실, 침실, 서재, 아이방 등에 필요한 가구뿐 아니라 주방, 수납, 욕실 관련 인테리어 소품 및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리빙 상품 300여종을 특가에 선보인다.

LF몰은 한샘 단독관 오픈을 기념해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27일 오전 10시까지 △샘키즈 수납장 △프라임 더홈 천연면피 가죽 소파 △USB 충전 리클라이너 소파 △원목 포레 식탁 세트 △원목 침대 △옷장 등 한샘의 인기 가구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LF몰은 같은 기간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한샘의 주방, 수납, 욕실 관련 생활용품을 최대 56%까지 할인하며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의 프리미엄 기둥식 2단 식기 건조대를 31% 할인된 5민6900원에, 접이식 휴대용 전기포트를 37% 할인된 1만5720원에 선보인다. 또 PVC 소재의 논슬립 상의 옷걸이 10개를 46% 할인된 3700원에, 가볍고 편안한 EVA 소재의 욕실화를 56% 할인된 3900원에 판매한다.

LF몰은 이달 말까지 LF몰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어플 설치 시 1만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첫 구매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LF몰은 헤지스, 닥스, 마에스트로 등 LF의 패션 브랜드와 외부 명품 및 패션 브랜드는 물론, 뷰티, 가전, 가구, 푸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영역에 걸쳐 약 45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가정용 가구에 대한 높아지는 관심을 반영해 지난 2018년 2월 리빙 전문관을 열었고 지난해 5월에는 아모레퍼시픽 단독관을, 7월에는 롯데하이마트 단독관을 오프하는 종합 온라인 쇼핑몰로 확고한 자리매김에 나서기 위해 영역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