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KT, 강다니엘 솔로1주년 팬미팅 '단독 생중계'…"14일부터 예약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KT가 오는 25일 시즌과 올레tv를 통해 가수 강다니엘의 솔로1주년 온라인 팬미팅을 단독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KT가 오는 25일 가수 강다니엘의 온라인 팬미팅 '다니티스트(DAN1TYST)'를 시즌과 올레tv에서 단독으로 생중계한다고 10일 밝혔다.

다니티스트는 강다니엘의 솔로 데뷔 1주년을 맞아 전 세계의 팬들과 함께 축하하고 소통하는 의미에서 데뷔일인 7월25일 저녁 9시에 언택트로 진행된다.

다니티스트는 강다니엘의 공식 팬클럽 이름인 '다니티'에 접미사 '-ist'를 더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를 극복하고 팬들과 함께하겠다는 의지가 담겼다고 KT는 설명했다.

7월14일부터 공연 당일인 25일까지 시즌과 올레tv에서 2만5000원에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예약 구매한 이들은 팬미팅과 공연을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으며 8월 말에 제공될 공연 실황 다시보기 서비스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침체된 오프라인 공연 시장과 K팝 콘텐츠의 부활을 위해 마련된 이번 팬미팅 행사는 한국을 비롯해 해외에서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yellowapollo@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