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 유명숯불닭갈비] 가평여행에서 만난 숯불닭갈비, 즐거운 여름나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무더위에 지친 이들을 위한 다양한 보양식이 있지만 최근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 중 하나가 바로 숯불닭갈비이다. 닭고기는 대표적인 서민들의 여름 보양식인데다, 이를 숯불에 구워 은은한 향과 뛰어난 식감까지 갖췄기 때문이다.


이 때문에 전국적으로 숯불닭갈비 맛집들이 다수 포진해 있는 가운데 가평과 설악 지역을 대표하는 숯불닭갈비 전문점인 유명숯불닭갈비가 이번에 전통의 스포츠서울이 선정하는 ‘2020 소비자 만족 대상’이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이곳에서 사용하는 닭갈비는 순수 국내산 닭고기를 공급받아 사용하고 있고, 또 다른 대표 메뉴인 감자전은 순수 100% 강원도산 감자만을 사용한다. 막국수 또한 100% 순메밀과 국내산 들기름을 사용하고, 조미료를 전혀 안 쓴다.


여기에 별도의 셀프 코너를 마련해 샐러드와 반찬을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으며, 방문 포장 시 닭갈비 1+1 이벤트도 진행해 단골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 100명 이상의 인원 수용이 가능한 단체석, 야외 테라스 또한 일품이다.

지리적 접근성도 좋다. 청평마이다스CC, 샤인데일CC, 프리스틴밸리CC, 아난티코드CC 등 인근 골프장을 찾는 동호인들 사이에선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다. 또한 청평호를 찾는 수상레저 마니아들의 발걸음도 끊이질 않고 있다는 후문.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명숯불닭갈비의 최옥희 대표는 “우리 매장과 닭갈비를 좋아해주는 손님들에게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자부한다.”며 “앞으로 더 많은 입소문이 나고 많이들 찾아준다면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을 약속한다.”고 언급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