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판다지아] 여름철 인기템 '모기퇴치기', 캠핑족들이 싹쓸이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남지율 기자]
스마트PC사랑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코로나19 확산세가 쉽사리 꺾이지 않자 전국 유명 해변과 휴양림, 캠핑장은 인파가 북적이는 곳을 피해 실외에서 휴가를 즐기려는 피서객들로 붐비고 있다. 주요 캠핑장에는 예약이 넘치고 있고, 숨은 피서 명소도 이미 텐트와 캠핑카로 일찌감치 붐비고 있다.
하지만 요즘 같은 여름 날씨의 캠핑에서 한 가지 주의해햐 할 것이 있다. 야외에서 조명을 켜면 무서울 정도로 불빛으로 몰려드는 수많은 모기, 날파리, 나방 등의 온갖 해충들이다. 그래서 최근 캠핑족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이 바로 모기퇴치기이다.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판다지아 모기퇴치기 M9, M10은 보조 배터리만 있으면 실외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성을 고려한 무게와 사이즈로 제작되어 모기 퇴치기를 찾는 캠핑족들에게 인기를 끌며 매일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두 제품 모두 인체에 무해한 근자외선으로 모기를 유인하여 포집하는 방식이므로 임산부, 아기, 반려동물이 있는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판다지아 관계자는 "제품의 판매 속도가 매우 빨라 일주일 단위로 제품이 입고 되고 있다. 그만큼 우리 제품을 선택해주신 많은 고객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 고객의 생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