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대구동구, 효목2동‘상상FLEX 청소년진로UCC 콘테스트’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효목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회 비대면 플렛폼을 활용 지역사회 청소년활동 활성화 노력

아주경제

동구우리마을교육나눔 청소년UCC콘테스트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 동구 효목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회(위원장 우지민) 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하여 ‘상상FLEX 청소년진로UCC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집에서 할 수 있는, 본인이 꿈꾸고 있는 진로와 관련된 모든 UCC’를 주제로 효목2동 추진위원회 참여학교(효목초, 대구동부중, 동원중) 재학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출품작은 1~3분 이내 자유형식의 순수 창작 동영상이며, 이달 31일까지 동구 우리마을교육나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초등 저·고학년부와 중등부 9개 부분으로 나누어 효목2동 추진위원장상 및 1~5만원 상당의 온라인 상품권이 수여되며 당선작은 다음달 10일 ‘효목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밴드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우리마을 교육나눔 추진위원회는 지난 2일 지역 내 초등~고등학생 자녀를 둔 50가정을 대상으로 팔공산 자동차극장 씨네80에서 영화‘살아있다’무료관람 행사를 개최하여 코로나19로 인하여 문화생활 기회가 줄어든 주민들이 비대면으로 안심하고 영화를 즐기며 가족 간의 추억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우지민 효목2동 교육나눔 추진위원장은“앞으로도 다양한 비대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성취감을 가지고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역 내 배움터 역할을 열심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인수 기자 sinyong67@ajunews.com

이인수 sinyong67@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