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중고 유휴 기계·설비를 편리하게 매매할 수 있도록 직거래 매물, 유관기관 매물 정보 등을 제공하는 온라인 종합포털 사이트 '중소벤처기업 자산거래중개장터'가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더욱 양질의 기계·설비 매매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피앤씨랩스는 자동접지기를 매각한다. 이하오에서 제작했으며, 미사용 제품이다. 희망 매각가는 협의 가능하다.
충청북도에 위치한 멀티솔루션은 전동식 사출성형기를 매각한다. 우진플라임에서 2016년 제작했으며, 스크루 55m를 장착하고 있다. 희망 매각가는 협의 가능하다.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K2는 5자 선반을 매각한다. 화천기계에서 2017년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380×750이다. 상태 양호하며, 희망 매각가는 350만원이다.
충청북도 진천군에 위치한 제원테크는 사출기를 매각한다. LS엠트론에서 제작했으며, 전화 문의를 환영한다. 희망 매각가는 협의 가능하다.
경기도 시흥시에 위치한 디엠에프에이는 항온항습기를 매각한다. 이엠텍에서 2000년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ETH-S1-MN1이다. 습도 범위는 30~95%로, 희망 매각가는 200만원이다. 대구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한 삼일산업은 머시닝센터를 매각한다. 기흥기계가 2001년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KNC-U1000이다. 고정 헤드를 장착했으며, 희망 매각가는 3000만원이다. 충청남도 공주시에 위치한 무성건강식품은 급속 동결건조기를 매각한다. 전진e&c에서 2012년 제작했으며 모델명은 otec-deon voc20이다. 소량 건조에 적합하며, 희망 매각가는 2000만원이다.
이 밖에 다양한 직거래나 유관기관 매각·매입 기계와 설비 정보를 찾고자 한다면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운영하고 있는 중소벤처기업 자산거래 중개장터 포털사이트에 접속해 회원 가입한 후 검색하거나 전화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