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테팔이 여름을 맞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믹서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국 홈플러스, 하이마트, 이마트 등 다양한 매장을 통해 진행되며 여름 필수 아이템인 테팔 믹서기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홈플러스는 오는 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테팔 믹서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600W의 강력한 모터로 단단한 재료도 덩어리 없이 완벽하게 분쇄해 주는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BL4258KR)’를 3만3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크기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한 테팔 테팔 미니블렌더 믹스 앤 드링크(BL1308KR)는 50% 대폭 할인한 2만9900원에 판매한다.
하이마트는 이달 한 달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오직 하이마트에서만 강력한 성능에 편의성까지 갖춘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BL4368KR)’를 4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마트와 전국 일렉트로마트에서도 테팔 믹서기 대전을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종류의 테팔 믹서기를 최대 30%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성능 좋은 믹서기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일렉트로마트에서는 한정 특가로 동급 최강의 분쇄력으로 더욱 부드러운 블렌딩이 가능한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 블렌드 플러스(BL933EKR)’를 대폭 할인한 25만8000원에 판매한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