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보아르, 7월 제습기 캠페인 진행…'습기를 다루는 기술, 모아' 슬로건 앞세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정래 기자]

[문화뉴스]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보아르'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제습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습기를 다루는 기술, 모아'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보아르 제습기 캠페인은 업체만의 감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제품에 대해 쿠폰과 특가를 통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캠페인은 모아 상식 'OX퀴즈(캠페인 홈페이지 영상 시청 후 혹은 제품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보아르 제품에 사용할 수 있는 10,000원 상당의 할인쿠폰 지급'), '모아를 완성시켜라! 조각을 모아(모아 제습기의 퍼즐을 맞추면 할인 혜택 제공)', '당신의 경험을 모아! 후기를 모아(포토리뷰 작성 시 습기제거제 오아 물먹는 새싹 증정)', '모여서 더 재미있는 이웃을 모아(캠페인 공유 시 커피쿠폰 혹은 보아르 1,000원 쿠폰 100% 당첨)'등의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된다.


문화뉴스

'보아르' 관계자는 "2020년 여름철 장마를 맞아 제습기에 집중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으며, 해당 캠페인은 '보아르'의 첫 캠페인으로써 보아르의 기술력이 담긴 제품들을 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아르' 제습기는 주력 제품인 '보아르 모아 스마트 14L'를 포함해 공간과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아 파워 제습기 18L' , '모아 파워 제습기 7L', '모아 1000', '모아 600'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보아르'에서는 제습기는 물론 공기청정기와 주방가전을 필두로 다양한 가전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