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키움증권, '미국주식 살 때, 40달러 드림'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키움증권은 9월 30일까지 비대면 계좌 미국주식 첫 거래고객 및 미국주식 3개월 휴면고객(7월1일 기준)에게 40달러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는 '키움에선 미국주식 살 때 40달러 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작년 7월부터 꾸준히 시행해 온 40달러 이벤트는 신청만 하면 바로 계좌에 지급되는 40달러로 고객의 미국주식거래를 지원해준다. 입금된 40달러로 미국주식을 매수할 수 있어 미국주식을 어떻게 시작할지 망설이던 키움증권 고객들에게 부담없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이외에도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0.1%, 환율우대 95% 이벤트 ▲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30만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총 상금 2,200만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진행 중이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저변을 넓히기 위해 꾸준히 고객의 글로벌시장 파악을 위한 해외주식 교육 세미나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 투자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해외주식 특화 기능을 탑재한 차세대 해외주식 거래 플랫폼 영웅문글로벌, 영웅문S글로벌도 내놓았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