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삼성SD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무료체험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브라이틱스 AI' 등 클라우드에서 90일간 체험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진규 기자] 삼성SDS는 1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 체계를 소개하고, 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공개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은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 등 핵심기술 기반의 4가지 플랫폼·서비스로 나눠진다.


먼저 'AI 분석&사물인터넷(IoT)'은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정제하는 사물인터넷 플랫폼 ‘브라이틱스 IoT’와 수집된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지능화하는 통합 AI 플랫폼 '브라이틱스 AI'로 구성된다.


'자동화&협업'은 기업용 업무자동화 '브리티 RPA', 기업용 챗봇 '브리티 Assistant', 기업용 메신저 '브리티 Messenger'를 통해 미래형 업무혁신을 가능케 한다.


'블록체인'은 기존 대비 10배 이상의 빠른 성능으로 신원인증, 페이먼트, 유통이력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된 '넥스레저'가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혁신을 지원한다.


'클라우드&보안'은 기업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SDS 클라우드'와 통합 보안 서비스 'SDS 시큐리티'로 구성된다.


삼성SDS는 이 가운데 브라이틱스 AI, 브라이틱스 IoT, 브리티 RPA, 넥스레저를 최대 90일 동안 클라우드 환경에서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My Trial' 서비스를 제공한다.


홍원표 삼성SDS 대표는 "삼성SDS의 핵심기술과 플랫폼 역량이 집약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으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진규 기자 jkm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