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오늘의 미디어 시장

LG헬로비전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 특별 생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번 생방송에서 특산물 쿠킹쇼를 진행하는 오세득 셰프(왼쪽)와 국악인 김나니 씨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응원하고 있다. [사진제공 = LG헬로비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은 '대한민국 동행세일' 개막 특별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26일 오후 4시 30분 헬로tv 채널 25번을 통해 전국 23개 권역에 송출되며, 유튜브 채널 'LG헬로비전 지역방송'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중소벤처기업부 주관으로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침체된 내수 경기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마련된 행사다.

'풀뿌리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다양한 지역방송 프로그램을 선보여온 LG헬로비전은 이번 행사 취지에 공감해 특별 생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LG헬로비전은 전국 시청자들이 행사 현장의 분위기와 볼거리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부산과 대구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현장을 이원 생중계한다.

지역채널 대표 프로그램과 연계해 지역의 특산물과 즐길 거리를 조명하고 전국 농어민과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에도 힘을 보태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고 내수 회복에도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개막 생방송은 ▲지역채널 대표 프로그램 연계 특집 콘텐츠 ▲특산물 쿠킹쇼 ▲지역채널 출연진의 기념 공연 등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됐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도 직접 출연해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박은정 LG헬로비전 미디어사업담당은 "코로나19로 침체된 경기를 활성화시키는 취지로 이번 생방송을 마련하게 됐다"며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이번 특집 생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승한 기자 winone@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