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국쌔스소프트웨어는 6월 19일(금) 오전 10시 30분부터 전자신문 웨비나 전문 방송 올쇼TV에서 'AutoML이 주도하는 분석 인사이트'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다양한 산업에 인공지능(Artificial Intelligence) 기술 도입이 확산되면서, 비즈니스의 트랜스포메이션의 속도는 더욱 가속화되고 있다. AI 기술 발전이 이러한 변화의 중요한 원동력이 되고 있는 가운데, AI 기술 중에서도 특히 '자동 머신러닝(AutoML)' 즉 머신러닝을 자동화하는 AI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SAS는 웨비나를 통해 기존 시장의 AutoML 개념을 크게 확장하여 분석 프로세스 전반(데이터 - 분석 - 적용)에 도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머신러닝 자동화 기술을 지원하는 SAS만의 AI-Enhanced Analytics를 소개한다. 전문가를 위한 엔터프라이즈 기능과 일반 사용자를 위한 분석 편의 기능은 물론이고, 전문가와 일반 사용자 간의 협업 기능 제공을 통해, 사용자는 AI 기반 의사결정 지원을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올쇼TV 홈페이지(https://www.allshowtv.com/detail.html?idx=217)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