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YBM넷, 주니어 홈스쿨링 브랜드 '머핀잉글리시' 6개월 레벨 패키지 과정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BM이 주니어 홈스쿨링 브랜드 머핀잉글리시가 자녀의 영어학습 수준에 맞춰 정기구독을 할 수 있는 ‘6개월 레벨 패키지’ 과정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6개월 레벨 패키지 과정은 미국원서동화책, 도서연계워크북, 대형 벽그림, 소리단어카드, 휴대용스토리북 등으로 구성됐다. 매월 새로운 영어원서가 집으로 배송되고, 아이들이 집에서 스스로 학습할 수 있다.

YBM은 6개월 레벨패키지 과정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50명에게 블록펜과 호환되는 레고10종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99,000원 상당의 블록펜을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홈스쿨링이 익숙지 않은 학부모를 위해선 ‘교재별 홈스쿨링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머핀잉글리시는 영유아나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를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블록펜을 이용해 책에 있는 그림이나 문자를 찍으면서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다. 또, 다양한 온라인 학습지원 영상과 애니메이션 스토리 영상을 무료로 제공해 아이들이 노래, 스토리북 연계 핵심 표현과 단어를 자연스럽게 반복해 학습할 수 있다.

YBM넷 머핀잉글리시 관계자는 "코로나19 때문에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홈스쿨링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무료로 제공되는 홈스쿨링 맘스가이드북을 잘 활용하면, 홈스쿨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머핀잉글리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석준 기자 mp1256@ajunews.com

정석준 mp1256@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