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3x3 모드’ 사전예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프리스타일2’의 ‘3x3 모드’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오는 18일 업데이트 예정인 ‘3x3 모드’는 기존의 ‘일반 모드’와는 차별화된 새로운 경기 진행 모드다. 스피디한 농구 경기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주어진 5분 내에 고득점한 팀이 승리하는 ‘일반 모드’와 달리 ‘3x3 모드’에서는 15점을 먼저 득점한 팀이 우승하게 되며 공수 교대 없이 바로 다음 공격으로 전환할 수 있는 등 속도감 넘치는 경기 전개가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전용 페이지 및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17일까지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프리스타일 티켓’ 100장과 ‘셔플카드’ 60장 및 ‘골드볼’ 10개 등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3x3모드’의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들도 열린다. ‘슈퍼 스텝업’ 이벤트를 통해 스페셜 캐릭터를 획득 후 40레벨로 즉시 성장시킬 수 있으며 ‘슈퍼 버프’ 이벤트에서는 정규 경기 진행에 유용한 버프를 수령 가능하다.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1’과 ‘2’의 재미를 더해줄 신규 OST ‘Move On’과 메이킹 영상도 공개했다. 영앤리치 레코즈의 수장 수퍼비가 부른 ‘Move On’은 수퍼비가 직접 ‘프리스타일’ 시리즈를 플레이하며 느낀 감정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메이킹 영상을 통해 ‘프리스타일’ 시리즈와 래퍼 수퍼비의 자유분방한 힙합 교감을 느낄 수 있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