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사당에 있는 '뮤엠영어'로 영어 쉽게 터득 할 수 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충청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아이들의 학교와 학원 수업이 축소되는 모양새다. 이로 인한 학업의 공백은 생길 수밖에 없고 학부모들의 걱정도 늘고 있다. 특히 집에서 직접 가르치기 쉽지 않은 영어는 더욱 학부모들의 발 빠른 대처가 필요하다.

언어를 배울 때 습득력이 좋은 시기는 나이가 어릴수록 그 효율성도 높다. 이는 이미 많은 실험과 전문가들의 조언을 통해 밝혀진 바인데, 어릴 때부터 꾸준하게 영어환경을 제공해 줄수록 그 습득력은 배가 된다. 그렇기에 유치원에 입학하면서부터 영어학원이나 학습지 등 영어 관련 교육에 열을 올리게 되는데 이 또한, 주의가 필요하다. 자칫 아이가 영어에 흥미를 잃을 수도 있고 오히려 반감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영어학원을 선택할 때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 흥미를 이끌어 내고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곳으로 선택을 해줘야 한다.

삼일초 영어 '뮤엠영어'는 주입식 영어가 아닌 아이의 언어적 사고능력을 키우는 데 적합한 곳으로서 영어와 한국어 사이를 유연하게 넘나들면서 둘 사이의 관계를 파악하는 영어적 사고능력을 키우는데 최적화된 영어 프로그램이다.

단어를 암기하는 파닉스가 아닌 소리 중심의 파닉스를 훈련하여 스스로 깨우치는 자생적인 영어학습이 가능한 동작구 영어 '뮤엠영어'만의 Phonics 수업은 영어의 기초를 탄탄하게 하며, 실시간 원어민 화상 논리적 스피킹 수업을 제공하여 말하기 능력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영어 한글을 1:1 치환식으로 공부하면 영어는 늘 제자리일 수밖에 없다. 주체적 말하기와 주체적 글쓰기를 위해 표현 적응력 함양에 중점을 준 학습법으로서 겉보기에만 번지르르한 고비용 저효율 학습의 거품을 빼는데 중점을 둔 뮤엠영어. 또한 공식만으로 수학을 풀어낼 수 없듯, 유연함의 극치인 언어영역에서 문법의 공식화를 탈피하고 언어도식 사유 학습의 장을 열어놓은 사당 초등 영어 '뮤엠 영어'이다.

12000문제를 복습할 수 있는 체계적인 온라인 숙제 수업이 있어 수업을 마친 뒤 집에서 오늘 배웠던 내용과 관련된 문제를 숙제로 할 수 있고 이렇게 반복 학습을 함으로써 아이의 언어 능력을 키우는 데 좋아 사당 뮤엠영어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현재, 동작삼성래미안 영어 '뮤엠영어'는 메가스터디와 연계하여 온라인 학습을 전액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가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