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옥계 한국여성수련원, 타그룹 접촉 없는 여름가족휴양캠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오는 7월10일까지 홈페이지 선착순 모집

[헤럴드경제=함영훈 여행선임기자] 강릉시 옥계 해수욕장에 있는 재단법인 한국여성수련원은 올해 진행되는 가족 체험형 프로그램 ‘여름가족 휴양캠프’를, 다른 그룹과의 접촉이 없는 ‘우리 가족만의 여행’ 컨셉, ‘가족의 재발견’ 키워드로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헤럴드경제

옥계에 있는 강원도 공공기관인 한국여성수련원의 여름가족휴양캠프 풍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여성수련원은 2020년 여름가족휴양캠프 참가 희망자를 오는 7월 10일 18시까지 홈페이지(온라인)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수련원은 ‘청결’과 ‘안전’을 중점으로 모든 프로그램에 ‘언택트 여행’을 지향, 가족 간 어울림 대신 ▷여행지에서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는 체험 ▷탁 트인 자연 속에서 할 수 있는 물고기 잡기 ▷동해바다에서 즐기는 수상놀이 등 개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했다.

코로나19로 힘겨운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기 위하여, 지역 상권 및 예술 단체와 연계해 강원도 특산품과 전통 음료를 만들어 보는 ▷로컬푸드 쿠킹 클래스 ▷드넓은 야외 잔디밭에서 펼쳐지는 문화 공연 ▷먹거리 체험도 진행된다.
헤럴드경제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곳에 착상한 옥계 한국여성수련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한국여성수련원은 금강 솔숲과 동해바다가 펼쳐진 6천평에 달하는 넓은 부지를 기반으로 가족 간 충분한 생활 속 거리를 확보하고, 대부분의 체험을 가족별로 운영해 안전하게 휴양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