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하나카드-핀크, 웨이브 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대표 장경훈)와 핀크(대표 권영탁)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전문기업인 콘텐츠웨이브(대표 이태현)와 함께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3900원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돌려주는 '웨이브(wavve) 카드'를 출시했다.

웨이브는 SK텔레콤과 지상파 3사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연합 플랫폼이다.

웨이브 카드는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이용 시 7900원(베이직 상품), 80만원 이상 시 1만3900원(프리미엄 상품) 상당 핀크머니 적립 혜택을 준다. 또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시 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등에서 결제 시 5% 청구할인(월 5000원 한도)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웨이브 카드로 정기 구독 요금을 결제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의 주요 요금제를 통해 웨이브를 무료로 구독 중인 고객도 전월 실적 충족 시 무료 구독중인 웨이브 구독료를 핀크머니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웨이브 카드는 기획단계부터 각 제휴사와 협력을 통해 기존 카드에서 볼 수 없었던 차별화 된 패키징을 선 보였으며, 사용자로 하여금 소장과 재미를 불러 일으키게 디자인했다. 착시 효과를 일으키는 렌티큘러 방식을 활용해 웨이브 파동을 카드 전면(플레이트)에 실감나게 구현했다.

동봉되는 리플렛도 움직이는 책 방식의 스캐니메이션 효과를 사용해 차별화했다.

핀크 앱을 통해 발급부터 거래내역, 적립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한 편리함도 강점이다.

비대면 발급 채널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가입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거래내역과 적립 내역도 핀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언택트 시대로 빠르게 전환되고있는 요즘, 트렌드에 맞춘 카드 상품 기획을 통해 고객이 보다 직접적으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 서비스 개발을 위해 고민해 왔다”며 “3사의 장점을 모아 출시한 웨이브 카드가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길재식기자 osolgil@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