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6월을 맞아 새로운 인생의 2막을 준비하는 재혼 고객을 위한 '재혼 성공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가연은 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재혼 성공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비롯해 총 4가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이혼, 사별, 사실혼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정회원 가입비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미팅횟수 2배 제공 △12개월 무이자 할부 △80만 원 상당의 A/S 이용권도 함께 증정한다.
가연 관계자는 "지난달 재혼 문의 상담이 많았다.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성공적인 성혼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와 만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어 "상담을 원하지만 직접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비대면 전화 문의·가입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가입지원금 할인과 미팅횟수 혜택 등 싱글남녀의 만남과 결혼 장려를 위해 힘쓰고 있다. 이러한 공로로 최근 '2020 국가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 성혼컨설팅 전문기업으로써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권현수 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