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뉴시스]윤난슬 기자 = 우석대학교 진로취업지원센터는 '전북지역 일자리 기획행정 전문인력 양성과정' 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사진=우석대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완주=뉴시스] 윤난슬 기자 = 우석대학교 진로취업지원센터는 '전북지역 일자리 기획행정 전문인력 양성과정' 4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일자리 기획행정 전문가는 전북지역 일자리 정책 및 산업의 특성을 이해하고, 지역 고용 실정에 맞게 일자리 기관과 기업에서 행정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인력을 말한다.
고용노동부의 '2020년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이번 과정은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20일까지 총 6주일 동안 우석대 부속 한방병원에서 열린다.
모집 대상은 취업 의지가 분명한 39세 이하 청년으로 전북 지역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소재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 등 15명이다.
교육과정은 지역 밀착형 일자리 창출 전략 중심으로 직무기초교육 25시간과 직무심화교육 35시간, 취업대비교육 35시간, 실무교육 25시간 등 총 120시간으로 진행된다.
교육생 특전으로는 교육비 전액 지원 및 교육 수당 지급, 채용연계기관 실무자와의 멘토링 및 현장실습 제공, 수료 후 채용연계 서비스 지원 등이다. 지난 3기 양성과정 수료생 15명 중 10명은 취업에 성공했다.
모집 기간은 오는 8일부터 7월 2일 오후 6시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우석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진로취업지원센터(063-290-1948)로 문의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yns4656@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