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혜택 가득 CJ기프트카드, 디자인도 세계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탈리아 'A 디자인 어워드'서 수상

창의성·혁신성·디자인 등 인정

뉴시스

[서울=뉴시스]'CJ기프트카드' 중 6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정환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 차인혁)가 운영하는 'CJ기프트카드'가 '2020 A 디자인 어워드'(A' Design Award & Competition 2020)의 '선물용품 디자인' 부문에서 아이언상을 거머쥐었다.

A 디자인 어워드는 2010년부터 매년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디자인 시상식이다. 패션, 제품, 그래픽, 건축, 인테리어 등 약 100개 산업 영역에서 '창의성' '혁신성' '디자인' 등 3개 요소가 뛰어난 제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브랜드 디자인 기업 디자인티스트와 협업해 창의적인 메시지 9가지를 담은 CJ기프트카드를 2018년 선보였다.

가장 인기 높은 '수고했어 오늘도'를 비롯해 '오구오구' '쇼핑은 니가 결제는 내가' 등 2030 세대 공감을 이끌어내는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 마음을 전달한다는 점에서 창의성을 인정받았다. 레트로 감성의 컬러, 독특한 폰트의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등을 적용한 혁신적인 카드 디자인도 호평을 들었다.

CJ올리브네트웍스 AD Tech(애드 테크)팀 김태훈 팀장은 "트렌드를 반영한 카드 디자인을 통해 고객에게 구매, 사용 등의 재미를 선사한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CJ기프트카드' 중 '수고했어 오늘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기프트카드는 '올리브영' 'CGV' '투썸플레이스' 등 CJ그룹의 다양한 브랜드에서 간편하게 결제하고, 'CJ ONE' 포인트 자동 적립까지 가능한 충전식 현금카드다.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액 1000억원을 달성하는 등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CJ ONE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