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설화수, 마스크팩 4종 업그레이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는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스크팩 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제품의 효능을 강화해 리뉴얼한 여윤팩과 옥용팩,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진초팩과 백삼팩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여윤팩은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연속 한국 마스크팩 판매 순위 1위(시장조사기관 보떼리서치)를 기록한 오버나이트 수면 마스크팩이다.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촉촉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피부 친화 보습막에 한방 추출물을 더했으며, 컴포트 웨이브 테크놀로지TM 기술이 적용된 한방 아로마 향을 적용하여 마음의 진정과 평안을 전달한다.

기존 제품의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설화수 옥용팩은 필-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피부에 바른 후 떼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며,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맑고 결이 고운 피부로 가꿔준다. 옥죽(둥굴레) 파우더와 금은화 추출물을 담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설화수 진초팩은 한방 허브 콤플렉스와 자연 유래 파하(PHA) 성분을 함유한 허벌-클레이 마스크팩 제품이다. 뛰어난 피부 정화 효과를 보이며, 피부 표면과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원한 젤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작용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설화수 백삼팩은 스크럽 효과를 지닌 마스크팩이다. 미세하고 자극이 적은 백삼 파우더 알갱이가 부드러운 필링을 도와주고, 꿀을 함유해 피부 브라이트닝과 피부 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가 뛰어나다.


설화수 4종 마스크팩 제품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