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한국 딜로이트그룹, 유통소비재 혁신그룹 출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한국 딜로이트그룹은 유통산업 패러다임 변화를 선도하기 위한 유통소비재 혁신그룹을 발족했다고 1일 밝혔다.

유통소비재 혁신그룹 은 경영전략, 부동산, 물류, HR, 재무, 세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 유통소비재 기업들의 비즈니스 전환을 위한 전략 수립부터 실행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유통소비재 전문 조직이다.

해당 전문가 50여 명 규모로 구성된 유통소비재 혁신그룹은 유통소비재 기업들에게 중장기적인 체질개선 방안을 위한 모범사례를 제시하고 패러다임 변화를 이끌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발족됐다.

유통소비재 혁신그룹은 약 5만 여명의 딜로이트 글로벌 유통소비재 산업 전문가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유통 대기업뿐만 아니라 기술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유니콘 기업, 전통소비재 제조기업, 건설사, 호텔 등 단계적으로 서비스 대상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정동섭 한국 딜로이트그룹 유통소비재 혁신그룹 리더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국내 유통소비재 산업 활성화와 유통소비재 기업들의 새로운 패러다임 전환을 위해 전략 수립부터 실행까지 총체적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투데이/고대영 기자(kodae0@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