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동아제약, 혈행·기억력·눈건강 개선 위한 건강기능식품 `써큐란 오메가-3`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동아제약]


동아제약은 혈행·기억력 개선과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써큐란 오메가-3'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출시된 써큐란 오메가-3는 생체 흡수율과 EPA·DHA 함량이 높은 rTG형 오메가-3다. EPA·DHA가 함유된 유지 1000mg는 혈중 중성지질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건조한 눈 개선 등에 도움이 된다. 또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E 11mgα-TE가 함유됐다.

써큐란 오메가-3를 만드는 데 사용된 정제어유는 오메가-3 품질등급을 시험하고 검증하는 국제어유인증프로그램(IFOS)에서 최고등급인 별 5개를 받았다. 또 대형 어종일수록 작은 어종을 잡아먹으면서 몸 속에 중금속이 많이 축적되는데 써큐란 오메가-3는 멸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중금속으로부터의 안전성을 확보했다.

이에 더해 오메가-3 특성상 공기, 온도, 습도, 빛에 취약한 점을 고려하여 PTP(Press Through Pack) 개별 포장하여 산패 가능성을 낮췄다.

써큐란 오메가-3의 섭취 방법은 1일 1회, 1회 2캡슐로 간편하며,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동아제약은 지난 4월 일반의약품 혈액순환개선제 '써큐란'을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해 '써큐란 알파'를 출시했다. 써큐란을 혈액순환 토탈케어 전문브랜드로 도약시키고자 건강상태, 라이프스타일 등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제형 및 성분의 써큐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김민혁 동아제약 써큐란 BM(브랜드매니저)은 "써큐란 오메가-3가 소비자들의 혈행 및 기억력 개선,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약국에서 찾아보실 수 있는 다양한 써큐란 제품을 선보이고 소비자들의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혈액순환 토탈케어 브랜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